설리, 과감한 수영복 셀카 공개..러블리 인형 미모+늘씬 몸매 ‘시선강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7/21 [15:44]

설리, 과감한 수영복 셀카 공개..러블리 인형 미모+늘씬 몸매 ‘시선강탈’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7/21 [15:44]

▲ 설리, 과감한 수영복 셀카 공개 <사진출처=설리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본명 최진리)가 수영복 셀카를 공개했다.

 

설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왜 입었냐면. 자다가 벌떡 일어나서 초록매실이 먹고싶어서가 아니라 작은 풀장을 사서 기분 낼라고. 시원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리는 핑크 컬러 헤어스타일에 블랙-화이트 도트무늬 수영복을 입은 채 자신이 구입했다고 밝힌 풀장에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설리는 수영복을 입고 러블리한 인형 미모부터 군살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까지 한껏 뽐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설리는 지난달 29일 첫 솔로 싱글 ‘고블린(Goblin)’을 발매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되는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서 솔직 담백한 매력의 MC로 맹활약 중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