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꿈Job고! 재미Job고!’ 여름캠프 진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22 [20:06]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꿈Job고! 재미Job고!’ 여름캠프 진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22 [20:06]

▲ 꿈job고! 재미job고! 여름job고! 캠프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류시혁)는 지난 19일에서 20일, 서울 북촌한옥마을에서 북부희망케어센터 꿈 디자이너 장학생 10명을 대상으로 1박 2일간의‘꿈Job고! 재미Job고!’ 여름캠프를 진행했다.

 

북부희망케어센터의 ‘꿈꾸는 아이들-꿈디자이너’사업은 북부희망케어센터가 2019년 월드비전 파트너십 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지난 1월부터 추진중인 사업으로, 이날 캠프에 참여한 아동들은 일상에서 벗어난 이색체험과 한옥스테이를 통해 다양한 직업군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초등학교 6학년에 재학중인 한 꿈디자이너는 “일상생활의 새로운 활력과 더불어 친구들에게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나의 자랑거리가 생겼다”며 캠프에 참여한 소감을 말했다.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 류시혁센터장은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적 경험과 공동체 활동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