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박열완 의원, 서상혁 의원 의정대상 수상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주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23 [12:01]

중랑구의회 박열완 의원, 서상혁 의원 의정대상 수상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주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23 [12:01]

▲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로 부터 중랑구의회  박열완,서상혁 의원 의정대상 수상 모습(사진설명 좌측부터 구의장협의회 김병진 회장, 박열완 의원, 서상혁 의원,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사진제공=중랑구의회)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서울 중랑구의회(의장 조희종) 박열완 의원, 서상혁 의원이 지난 7월 22일 중랑구 웨딩그룹 위더스중랑에서 열린‘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7월 월례회의’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박열완 의원과 서상혁 의원은 복지건설위원회 부위원장 및 위원으로 각각 활동하면서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을뿐만 아니라 의원들 간의 친목과 화합을 위해 적극 노력하였고, 모범적이고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구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열완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며, 더욱 구민을 위해 봉사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중랑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또한 서상혁 의원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무거운 사명감을 갖고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중랑구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겠다.” 고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청하, 무대와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이러니 빠질 수 밖에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