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8월'1일 명예시장'에 김용일 보산동 주민자치위원장 위촉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8/01 [17:39]

동두천시, 8월'1일 명예시장'에 김용일 보산동 주민자치위원장 위촉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8/01 [17:39]

▲ 동두천시 8월 1일 명예시장 김용일 보산동 주민자치위원장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1일 김용일 보산동 주민자치위원장을 8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김 명예시장은 현재 보산동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오랫동안 보산동에 거주하면서 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였고, 보산동 새마을지도자 및 체육회 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동두천과 보산동 발전에 큰 이바지를 하는 등 지역사회의 신뢰를 받는 인물이다.

 

김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8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동두천의 발전과 변화를 주도하는 최용덕 시장님과 600여 공직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두천에서 태어나고, 1985년 보산동에서 봉사를 시작하여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시는 선배님과 후배님을 쫓아, 앞으로도 우리 시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민의 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김 명예시장은 안전총괄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시의 주요현안 사업 대상지인 송내동-은현IC 교량 연결 대상지와 하패리 악취 현장,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보산동 행정복지센터 등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고,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 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동두천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 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청하, 무대와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이러니 빠질 수 밖에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