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고 귀여운 아가들”..아이즈원 최예나, ITZY(있지) 멤버들과 인증샷 ‘찰칵’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03 [20:50]

“착하고 귀여운 아가들”..아이즈원 최예나, ITZY(있지) 멤버들과 인증샷 ‘찰칵’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8/03 [20:50]

▲ 아이즈원 최예나-ITZY(있지) 멤버들 인증샷 <사진출처=아이즈원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최예나가 ‘괴물 신인’ ITZY (있지) 멤버들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예나는 3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짜 착하고 귀여운 있지 아가들. 너무 재밌게 친구들이랑 노는 느낌이 들어서 금방 친해지고 즐거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예나는 자신이고정 출연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게스트로 출연한 ITZY (있지) 멤버들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아이즈원 최예나를 비롯해 ITZY(있지) 멤버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는 어떤 각도에도 굴욕없는 독보적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물오른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오는 21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9월 1일 고베 월드 기념홀, 8일 후쿠오카 마린멧세, 25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순차적으로 일본 투어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ITZY(있지)는 지난달 29일 발매한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의 타이틀곡 ‘ICY(아이씨)’로 국내외 큰 인기를 얻고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