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이지은(아이유)X여진구 ‘호텔 델루나’ OST ’그 끝에 그대’ 가창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03 [13:36]

청하, 이지은(아이유)X여진구 ‘호텔 델루나’ OST ’그 끝에 그대’ 가창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8/03 [13:36]

▲ 청하, 이지은(아이유)X여진구 ‘호텔 델루나’ OST ’그 끝에 그대’ 가창 <사진출처=냠냠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음원퀸' 청하가 이지은(아이유)X여진구 주연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청하가 참여한 OST Part.6 '그 끝에 그대'를 공개한다.

 

'그 끝에 그대'는 쓸쓸한 기타 선율로 시작되는 발라드 곡으로, 운명적인 사랑 앞에 서 있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청하의 담백한 보이스가 더해져 슬픈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애틋한 감성으로 극에 대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먼데이키즈와 펀치가 부른 'Another Day'를 작업한 Noheul(노을)과 A10tion(에이텐션)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명품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특히 청하는 'Snapping', '벌써 12시', 'Roller Coaster'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개성 강한 음악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OST를 통해서는 감성 짙은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이 작업한 ‘호텔 델루나’ OST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차트 1위를 휩쓸며 상위권을 장악, 여기에 ‘음원퀸’ 청하의 출격으로 OST 신드롬을 계속될 전망이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그간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를 총괄 프로듀싱했으며,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tay With Me', 'Beautiful', 'I Miss You'를 히트 시킨 장본인이다. 

 

청하가 부른 '호텔 델루나' OST Part.6 '그 끝에 그대'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지은(아이유)X여진구 주연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