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in Love’ 컴백 오마이걸, 큐티한 민트빛 요정들 변신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03 [13:30]

‘Fall in Love’ 컴백 오마이걸, 큐티한 민트빛 요정들 변신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8/03 [13:30]

▲ ‘Fall in Love’ 컴백 오마이걸,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출처=W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콘셉트 요정'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올 여름 큐티한 민트빛 요정들로 컴백한다.

 

3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 공식 SNS채널에는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의 콘셉트를 담은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파스텔 컬러의 썸머룩 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액세서리, 톡톡 튀는 네일 아트까지 완벽한 ‘썸머 요정’으로 변신하며 팔색조같은 매력을 뽐냈다. 또한 민트빛 바다가 연상되는 배경에서 튜브, 물총 등의 소품들과 함께 어우러지며 큐티하면서도 상큼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오마이걸은 그동안 소녀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이미지로 독보적인 그룹 색깔을 완성시키며 탄탄한 음악성과 콘셉트를 바탕으로 ‘성장형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여름과 만난 이번 스페셜 앨범에서 오마이걸이 과연 어떠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만들어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를 공개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