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급식왕’, 은지원-문세윤-이나은 달리기 시합..조리실 투입될 MC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03 [13:28]

‘고교급식왕’, 은지원-문세윤-이나은 달리기 시합..조리실 투입될 MC는?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8/03 [13:28]

▲ tvN ‘고교급식왕’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3일 방송하는 tvN '고교급식왕'에서는 조리실에 투입할 MC를 뽑기 위해 은지원, 문세윤, 이나은의 달리기 시합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산체육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급슐랭 3스타' 팀과 '아빠와 아들' 팀의 흥미진진한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이에 앞서 4인조 '급슐랭 3스타' 팀과 2인조 '아빠와 아들' 팀 간의 형평성을 위해 '아빠와 아들'  팀을 지원할 MC를 선발하는 것.

 

체육고등학교에 간 만큼 조리실에 투입될 MC는 달리기 시합으로 결정된다. 시합에 앞서 은지원은 본인의 달리기 기록을 공개했고, 이를 들은 백종원은 “차범근보다 2초 빠른 기록!”이라며 놀라움을 나타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예고 영상을 통해서는 위기에 직면한 '아빠와 아들' 팀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돋운다. 급식실 상황을 지켜보던 백종원은 "진짜 혼나야겠다"라 말하는가 하면 급기야 "이래서는 급식 실패"라고 말해 위기감을 자아낸다. '아빠와아들' 팀이 '고교급식왕' 사상 초유의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 수 있을지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고교급식왕'은 고등셰프들이 펼치는 신개념 급식 메뉴 대항전으로, 고등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백종원의 노하우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