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치매안심센터 홍보영상 제작

치매예방과 치매인식개선 선도한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06 [15:07]

의정부시 치매안심센터 홍보영상 제작

치매예방과 치매인식개선 선도한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06 [15:07]

▲ 의정부시청 전경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보건소(소장 이종원)는 8월 2일 권역별로 설치된 치매안심센터를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한 치매안심센터 홍보 동영상을 제작했다.

 

4분 30초 분량의 이번 홍보 영상은 치매안심센터의 업무소개와 치매와 관련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시민들은 영상을 통해 치매안심센터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권역별 치매안심센터(보건소, 흥선, 신곡, 송산)의 접근성 향상과 치매안심센터의 역할 제고, 치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개선 및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상시청은 의정부 TV → 열린마당 → 공익광고 → 2019 의정부시 치매안심센터 홍보영상을 통해 접속하여 시청할 수 있다. 제작된 영상은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저작물 관리개방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종원 의정부시보건소장은 “이번 홍보 동영상을 통해 언제든지 치매안심센터에 대한 정보를 얻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의 시청을 바란다”고 강조하면서 “치매 조기발견과 치매 인식개선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인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