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양파나눔으로 행복한 경기도 만들기

경기도 안성 재배 양파 3.3톤 구매 후 취약계층에 지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12 [08:28]

경기도시공사, 양파나눔으로 행복한 경기도 만들기

경기도 안성 재배 양파 3.3톤 구매 후 취약계층에 지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12 [08:28]

▲ 경기도시공사 양파나눔 전달식 모습(사진설명 좌측부터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 전형수 경기도시공사 경영기획본부장)(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9일 양파 작황호조에 따른 가격하락으로어려움을 겪는 농민을 돕기 위해 ‘양파 소비촉진을 위한 나눔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형수 경기도시공사 경영기획본부장과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공사는 안성에서 재배한 양파 3.3톤을 농협을 통해 구매해 수원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으며, 기증된 양파는 도내 무료급식소, 복지시설 등 취약계층에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형수 경영기획본부장은 “과다 풍작으로 가격이 폭락해 수심에 빠진 양파 농가와 주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행복한 경기도 만들기에 더욱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는 지난 14일부터 농가의 어려움을 도와주고자 마늘.양파 5천톤 판매를 목표로 도.농 상생을 위한 소비촉진 운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경기도시공사는 이러한 소비촉진 운동에 동참해 사회공헌 사업, 구내식당 급식용 구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양파 소비를 추진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