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74주년 광복절 기념식 개최

기념식과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시민 등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 얻어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8/16 [05:12]

동두천시, 제74주년 광복절 기념식 개최

기념식과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시민 등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 얻어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8/16 [05:12]

▲ 최용덕 동두천시장 제74주년 광복절 기념식 기념사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15일 오전 동양대학교 대강당에서 광복회원 및 보훈단체, 관계기관 단체장, 학생 등 약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4주년 광복절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독립유공자추모회(회장 안민규) 주관, 동두천시와 경기북부보훈지청의 후원으로 진행되었고, 조국의 광복을 위해 희생하신 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데 중점을 두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8·15 광복절 경축사를 통해 “조국 광복을 위해 헌신하신 모든 분들의 혼을 마음 깊이 새겨, 지역발전에 맡은 바 소임을 충실히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기념식은 사단법인한국문인협회동두천시지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경축사, 민요보존회 및 평양설경예술단 공연과 광복절 노래 제창, 만세삼창까지 약 두 시간이 소요되었고, 관내 11개 중·고등학교 학생 300여 명의 참여로 특별함을 더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