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보훈단체장 초청 국가유공자 명패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17 [13:03]

구리시, 보훈단체장 초청 국가유공자 명패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17 [13:03]

▲ 안승남 구리시장 국가유공자 명패 전달식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는(시장 안승남)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8월 14일 보훈단체장을 초청하여 구리시 민원상담실에서 국가유공자 명패 전달식을 갖고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은 구리시보훈향군단체협의회장(이용갑)을 비롯하여 사무국장 성월용, 상이군경회(회장 이용호, 지도위원장 한춘석), 상이군경신창특별지회(회장 김용덕), 무공수훈자회(회장 이승우 고문 이현욱), 6.25참전유공자회(회장 한기장, 회원 지동시), 특수임무수행자회(회장 김종규) 5개 단체 회장님과 회원분들이 참석하여 국가보훈처에서 제작한 명패를 안승남구리시장이 전수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국가유공자에 대한 사회적 예우 분위기를 조성하고, 국가유공자의 자긍심을 드높이기 위해 전달식을 갖게 되었으며,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에 대한 합당한 대우는 국가와 정부의 당연한 의무이자 도리이기에 앞으로도 국가보훈대상자에 대한 예우와 처우개선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구리시는 8월말까지 8개동과 보훈단체가 연계하여 관내 유공자 720여분께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리기”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