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홍보관 운영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8/17 [15:05]

포천시,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홍보관 운영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8/17 [15:05]

▲   포천시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홍보 부스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포천시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관광 및 축제 홍보관을 운영한다.

 

포천시 홍보관은 ‘서울에서 1시간! 포천, 낭만 가을여행’이라는 주제로 산정호수, 포천한탄강, 국립수목원 등 주요 생태관광지와 포천아트밸리, 하늘다리, 비둘기낭 폭포, 평강랜드, 허브아일랜드 등 TV 드라마 및 영화 촬영지에 대해 홍보했다.

 

특히, 오는 10월 12일부터 개최되는 ‘산정호수 명성산 억새꽃 축제’와 11월 1일부터 개최되는 ‘산정호수 청춘야행’ 등 수도권 대표 축제에 대해서도 관람객과 여행관계자를 대상으로 홍보물을 배포하고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포천시 관계자는 “포천은 물과 숲이 조화롭게 이뤄지는 생태관광을 추구하고 있다. 2017년 구리~포천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 시내에서 1시간 안에 관광지에 도착해 TV 드라마 또는 영화 촬영지를 둘러볼 수 있다.”며 “이번 박람회 참여를 계기로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