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지역경제 활력을 위한‘추석맞이 내 고장 상품 애용 운동’

지역내 농․특산물 소비촉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19 [17:01]

양평군, 지역경제 활력을 위한‘추석맞이 내 고장 상품 애용 운동’

지역내 농․특산물 소비촉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19 [17:01]

▲ 내고장 상품 홍보물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이 추석을 맞아 ‘2019년 추석맞이 내 고장 상품 애용하기 운동’을추석 명절인 9월 12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친환경농업특구인 양평 지역 내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엄선하여 추천한 상품으로는 유기농 쌀과 과일,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양평한우 등 140여 개 상품이다.

 

이 상품들은 양평친환경로컬푸드직매장(양평점, 용문점)에 전시․판매하고 있으며, 택배발송도 가능하다. 택배 배송의경우 연휴기간 중 배송 지연 등을 고려해 오는 9월 6일 마감하며, 주문방법으로는 상품주문서를 작성하여 전화, 팩스, 및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군은 카탈로그와 홍보전단지를 지역주민, 관내․외 소비자회원, 유관기관, 지역언론사에 배부하고 주요 지역에 현수막을 게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애용함으로써 지역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농업인과의 유대 강화 및 애향심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내고장 상품 홍보물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