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장수음식점 신청자 대상 맞춤형 역량강화교육

장수음식점 이해 및 선정기준 소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3 [06:48]

양평군 장수음식점 신청자 대상 맞춤형 역량강화교육

장수음식점 이해 및 선정기준 소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23 [06:48]

▲ 30년이상 영업중인 음식점 대상 맞춤형 역량강화교육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은 지난 21일 양평군립미술관 3층 컨퍼런스룸에서 양평군 소재 30년 이상 영업 중인 장수음식점 신청자 대상 맞춤형 역량강화교육을 공무원 및 한국외식업조합양평지부 관계자와 교육생 등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마쳤다.

 

이번 교육은 장수음식점의 이해와 1차선정 평가기준, 홍보방법, 정부지원 활용법, 현장평가 방식 등을 설명하고 이어서 접목하기 쉬운 내 매장 VMD, 음식을 돋보이게 하는 조명 선택하는 법, 음식의 품격을 올리는 그릇선택법까지 현장에 적용 가능한 내용으로 업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로 구성되어 호응이 뜨거웠다.

 

또한 이번 기회에 양평군도 백년가게에 적합한 업소를 찾아 1:1 컨설팅을 통해 중소기업벤처부가 인정하는 백년가게를 신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관내 장수음식점 발굴과 보존 육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며 “군 관광음식브랜드를 구축하고 외식업소 마다의 동기부여를 통해 함께 상생하고 동반 성장하는 기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