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이연복, 짜장라면으로 짜장면 맛을?..특급 요리 비법 전수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4 [20:16]

‘아는 형님’ 이연복, 짜장라면으로 짜장면 맛을?..특급 요리 비법 전수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8/24 [20:16]

▲ JTBC ‘아는 형님’ 이연복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이연복이 특급 요리 비법을 전수했다.

 

2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셰프 이연복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인 두 사람이 모두가 궁금해하는 전문 지식은 물론 탁월한 예능감까지 발산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이연복은 형님들에게 특급 요리 비법을 전수했다. 바로 짜장라면으로 짜장면 맛을 내는 방법을 알려준 것. 이연복은 현란한 양파 썰기부터 시작해, 간단한 조리법으로 짜장면을 완성했다.

 

형님들은 이연복이 만든 짜장라면을 맛본 후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옆에서 함께 짜장라면을 요리한 강호동의 라면과 비교해 “깊이가 다르다”는 평가가 이어졌다는 후문.

 

강형욱 역시 화려한 예능감을 뽐냈다. 강형욱은 형님학교의 막내인 버즈 민경훈보다 자신이 더 어리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국민 개통령’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형님들과 개 상담 시간을 진행하며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연복이 알려주는 특별한 짜장라면 요리 비법은 24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