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중랑지사, 클린존 발대식 개최 및 클린 캠페인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5 [15:38]

한국마사회 중랑지사, 클린존 발대식 개최 및 클린 캠페인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25 [15:38]

▲ 한국마사회 중랑지사 민병현 지사장,중랑주민,유관기관 관계자들과 클린존 발대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한국마사회 중랑지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한국마사회 중랑지사(지사장 민병현, 이하 중랑지사)는 8월 24일 클린존 발대식을 개최하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클린 캠페인을 개시했다.

 

동 캠페인은 중랑지사 반경 500m 범위를 클린존으로 지정하여 환경미화, 주차정리 및 기초질서 계도 등의 활동을 집중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지역사회 어르신(만 60세 이상 ∼ 70세 미만 실버인력)을 채용하여 운영하는 것으로 노인 일자리창출과 상생협력을 궁극적인 목적으로 한다.

 

이 날 발대식에는 중랑구 주민 등 지역사회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동참하여 클린존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노력에 적극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클린존은 정부 혁신과제로 관리되고 있는만큼 공공기관인 한국마사회가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이다. 중랑지사는 클린존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강화, 지역친화도 제고 및 일자리 창출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민병현 지사장은 '클린존 발대식으로 인하여 지역의 노인일자리창출과 함께 주변 지역상권들과의 상생협력을 통한 지역경제활성화에도 도움이 될수 있도록 클린존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운영되어질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하겠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