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을) 지역위원회 김민철 위원장 "정책페스티벌 개최″

의정부시(을)지역 권리당원이 모여 열띤 토론 펼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6 [07:58]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을) 지역위원회 김민철 위원장 "정책페스티벌 개최″

의정부시(을)지역 권리당원이 모여 열띤 토론 펼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26 [07:58]

▲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김민철 위원장 인사말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을)지역위원회 사무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을)지역위원회 정책페스티벌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을)지역위원회 사무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 지역위원회 김민철 위원장은 지난24일(토) 의정부시 장암동 소재 아일랜드캐슬에서 더불어민주당 2019 정책페스티벌을 개최 했다.

 

김 민철 지역위원장은 개최 인사말을 통해 ″지금까지 정부의 주요 정책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 보내는 일방적인 하향식 정책 이였다면 이제 우리당부터 국민의 목소리 당원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현장의 뜻이 담긴 정책을 발굴하는 첫 토론회″라고 밝혔다.

 

이날 정책스티벌에는 김민철 의정부(을) 지역위원장, 안병용 의정부시장, 문석균 의정부(갑) 상임부위원장,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안지찬 의정부시의회 의장 및 시, 도의원을 비롯한 120명이 참석했다.

 

의정부(을) 지역위에서 처음으로 지역 당원들이 모여 8가지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쳤다. 토론에서 채택된 정책(안)은 청년 복합 문화센터 설치, 생활쓰레기 줄이기, 아동폭력방지 방안 등 8가지 다양한 정책이 나왔다. 이 정책들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에 추천되어 다른 61개 지역위원회와 경합될 예정이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 지역위원회는 토론회 끝 순서로 일본정부 경제보복 철회 촉구 성명서 발표와 규탄 대회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