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클래식 인문학강좌’성황리에 종료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30 [10:31]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클래식 인문학강좌’성황리에 종료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30 [10:31]

▲ 강읜희 이사장 클래식으로 듣는 인문학강좌 수강생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지난 28일 시민과 직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클래식으로 듣는 인문학 강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강좌는 6월부터 매주 수요일 총10회에 걸쳐 운영했으며 종합운동장내 교육장 및 노원구 소재 클래식감상실 베토벤하우스에서 진행했다.

 

 ‘클래식으로 듣는 인문학 강좌’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의 2019년 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된 사업으로 의정부시에서는 공단에서 신청한 이번강좌가 유일하게 선정됐으며 전년에 이어 클래식음악 칼럼니스트인 임정빈씨가 강좌를 진행하여 시민들의 참여도와 호응이 좋았다.

 

강은희 이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클래식으로 듣는 인문학 강좌‘를 개설했으며 시민들의 참여도와 열기가 높아 매우 놀랐다면서 특히, 임정빈 강사의 톡톡튀는 클래식 음악 해설을 통해 작곡가의 생애와 시대적 배경 등 인문학적 소양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으며 시민들에게 양질의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한 것이 큰 보람이었다고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