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2019년도 추석맞이 경찰서 지구대 방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9/13 [06:54]

구리시의회, 2019년도 추석맞이 경찰서 지구대 방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9/13 [06:54]

▲ 구리시의회(우측 1번째 박석윤 의장) 구리경찰서 교문지구대 방문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의회(의장 박석윤)는 지난10일 오후 추석 명절을 맞이해 시민 안전과 치안유지를 위하여 불철주야 현장에서 수고가 많은 구리경찰서 소속 지구대 및 의무경찰 숙소 등 5개소를 격려 방문했다.

 

의회는 인창지구대, 수택지구대, 토평지구대, 의무경찰 숙소 등 4곳을 차례로 방문하여 위문품을 미리 전달한 후 교문지구대를 대표방문하여 치안상황 브리핑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박석윤 의장은“열악한 환경에서도 치안 현장의 최일선에서 노력하고 계신 지구대 경찰관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범죄 취약 지역을 집중 순찰해 구리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달라” 고 말하고 “시의회에서도 시민생활 안전망 구축을 위한 정책을 마련하여 의회와 구리경찰서가 시민생활 안전을 위한 유기적 협력체제를 공고히 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있지(ITZY), 세련된 스타일링부터 미래지향적 무드까지 완벽 소화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