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채린 ‘꽃 사랑“ 락트로트 장르로 남양주 지역무대 활동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9/26 [16:57]

가수 이채린 ‘꽃 사랑“ 락트로트 장르로 남양주 지역무대 활동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9/26 [16:57]

▲ 이채린 가수 "꽃 사랑"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이채린 가수 "꽃사랑"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다양한 사회 봉사경력과 함께 락트로트 장르로 ‘꽃 사랑’ 노래를 부르는 남양주 이채린 가수는 자신의 삶속에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노래 가사 추억에 담아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에서 개최한 경기동부CEO아카데미 '2019 가을음악회' 출연하여 관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날 개그맨 김정열 MC, 박강성,김범룡,서문탁 등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 음악회에서 락트로트 장르 ‘꽃 사랑’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채린 가수는 신인 가수들의 무대라 할 수 있는 지역축제장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하여 ‘꽃 사랑’ 노래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수 이채린은 "꽃은 피어 있을 때 아름다움을 주고 지고 없어도 또한 아름다움의 추억을 느끼게 해주듯이 인생에서 누구나 삶속에서 추억이 있는 사람을 만나서 헤어지면서 그 뒤의 애뜻한 추억이 가슴속에 남기마련인 듯 본인의 삶에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 노래"라고 밝히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주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많은 분들 앞에 기억되는 가수로 남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이재욱, 매력적인 무쌍눈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