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2019년 행정사무감사 대비 현장방문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9/27 [02:27]

남양주시의회, 2019년 행정사무감사 대비 현장방문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9/27 [02:27]

▲ 남양주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현장 방문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남양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현장 방문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는 제263회 임시회 기간인 9월 24일(화)부터 25일(수)까지 양일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여 주요현안사업의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민원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자 상임위원회별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에서 시의회 의원들은 관내 주요 공공시설 및 사업장을 방문해 집행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에 대한 실태를 확인하여 성과와 문제점을파악했으며, 주요민원현장에서 지역주민들의 고충 및 건의사항 등을 수렴했다.

 

이번 현장방문지는 총 29개소로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이철영)는 중앙도서관 공사현장, 남양주시제2청사, 남양주시체육문화센터, 북부장애인복지관, 수동체육문화센터, 유기농테마파크, 조안면 체육공원, 화도복지회관 등을 방문하여 문제점과 운영실태를 확인했으며,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이창희)는 중앙도서관 건립공사, 경의중앙선 복개 및 관통도로 계획, 빙그레 진입로 도로확장 추진계획, 금곡동 도시재생사업, 화도 마석지역 도시재상사업, 진건푸른물센터 악취저감계획, 별내클린넷 시설개선, 별내면 청학천 정비사업, 남양주 첨단가구 복합 산업단지 조성사업지 등을 방문하여 현장을 확인하고 안전관리실태를 점검했다.

 

이날 현장점검 후 의원들은 “현장에서 나타난 문제점과 건의사항 등을 면밀히 검토해 2019년 행정사무감사에 적극 반영하여 수준 높은 행정사무감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며“앞으로도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살기 좋은 남양주시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