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0/03 [20:50]

의정부시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0/03 [20:50]

▲ 안병용 의정부시장 노인의 날 기념식 축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안병용(우측) 의정부시장 노인복지기여단체 의정부농업협동조합 국민총리표창장 전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10월 1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지역 어르신 1,200여 명을 모시고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로효친 사항을 고취하기 위해 진행한 이번 행사는 의정부시가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가 주관해 진행됐다.

 

당초 어르신 축하공연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경기북부지역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을 방지 동참을 위해 모범노인 및 노인복지 기여자에 대한 표창과 축사 등 간소한 기념으로 대체하고 일체의 축하공연은 취소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제23회 노인의 날을 맞아 이번 행사가 경로효친 사상 및 효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노인 일자리를 조성하고 건강한 취미생활과 노인인프라 시설 건립을 늘려나가는 등 어르신들의 안정적이고 행복한 노후생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이재욱, 매력적인 무쌍눈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