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31, 큰 호응

지역 경제 살리는 착한 화폐 구리사랑카드 홍보에 큰 도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0/12 [14:07]

구리시,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31, 큰 호응

지역 경제 살리는 착한 화폐 구리사랑카드 홍보에 큰 도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0/12 [14:07]

▲ 안승남(우측 2번째) 구리시장, 박석윤(좌측 3번째) 구리시의회의장등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크31 행사 참석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10월 10일 구리시청 구리아트홀 분수대 광장에서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 31’ 행사를 갖고 구리시 지역 경제를 살리는 착한 화폐, 구리사랑카드 활성화를 위한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날은 34번째를 맞는 ‘구리시민의 날’로 안승남 구리시장과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구리시의회 위원, 조종덕 구리전통시장 상인회장, 곽경국 구리시경제인연합회장, 김봉이 소비자교육중앙회 구리시지회장을 비롯하여 300여명의 많은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현장에서 직접 구리사랑카드 앱 설치와 등록, 충전까지의 과정을 안내해주며 구리사랑카드 홍보에 주력했다.

 

또한 ‘천태만상’의 가수 윤수현 씨와 비보이, 팝페라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하여 축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시종일관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안승남 시장은 “사용하면 할수록 구리시 내 골목상권과 소상공인을 살리는 착한 화폐인 구리사랑카드가 오늘 ‘구리시민의 날’을 맞아 10월 10일까지 충전액의 10% 특별 인센티브가 주어지는 만큼 구리사랑카드를 많이 사용해달라.”며 구리사랑카드 홍보에 힘을 보탰다.

 

또한 조종덕 상인회장은 “연매출 제한 없이 구리전통시장 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구리사랑카드와 함께 전통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길 바란다.”며 착한 화폐 구리사랑카드 사용을 당부했다.

 

구리사랑카드는 지난 5월 10일 발행을 시작하여 10월 10일 현재 발행 6개월 만에 일반 발행 17억원과 정책 발행 13억원 등 총 30억원을 발행하며 구리시 내 골목상권을 돌고 도는 착한 화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한예슬, “유튜브 시작 이유? 예쁘고-아름다울 때 더 많이 보여주고자”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