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故 설리 애도 “아직도 세상이 무너져 있어..사랑하고 또 사랑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0/19 [15:54]

김선아, 故 설리 애도 “아직도 세상이 무너져 있어..사랑하고 또 사랑해”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10/19 [15:54]

▲ 배우 김선아, 故 설리 애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김선아가 지난 14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가수 겸 배우 설리(본명 최진리)를 애도했다.

 

김선아는 故설리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안녕 내 전부 제일 소중한 진리야. 일어나서 정신을 차려보니깐 아직도 세상이 무너져 있어. 혹시나 거기도 외로운곳일까 걱정도 많이 되고. 믿어지지가 않아”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김선아는 “얼만전에 ‘나밖에 없지?’라고 사랑스럽게 웃으면서 말한 넌데, 너밖에 없는 나는 정말 심장이 너무 아파서 아픈 거 제일 싫어하는데 아무리 때려도 심장이 너무 아파. 심장이 없고 싶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선아는 “진리가 사랑한 사람들 내가 잘 챙겨줄게. 잘 지내도록 노력할게.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고맙고 또 고마워”라고 덧붙이며 설리를 추모했다.
 
지난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로 데뷔한 김선아는 故설리와 영화 <리얼>, 웹예능 ‘진리상점’에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쌓았다. 

 

한편, 앞서 지난 14일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1분경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에 위치한 자택 2층에서 사망한 설리를 전날 오후부터 연락이 닿지 않아 집에 방문한 매니저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같은날 오후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며 설리의 사망 소식을 알렸다.

 

갑작스러운 설리의 사망 소식에 아이유, 구하라, 유아인, 최자, 윤종신, 정려원, 공효진, 안재현, 구혜선, 송혜교, 양정원, 핫펠트, AOA 출신 권민아, 김고은, 류승룡, 김의성, 하리수, 걸스데이 민아-소진, 미쓰에이 출신 지아, 김유정, 코요태 신지, 서신애, 신화 김동완 등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애도를 표했으며, 새 앨범 발매, 프로그램 제작발표회, 포토월 등 각종 행사들이 취소되거나 연기되며 고인을 향한 추모의 물결이 이어졌다.

 

특히 설리와 빅토리아와 엠버는 각각 중국과 미국에서 예정된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급거 귀국했으며, 크리스탈은 아이유와 함께 3일 내내 설리의 빈소를 지켰고, 루나도 뮤지컬 일정을 변경하며 설리의 마지막 가는 길을 끝까지 챙겼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동료들 역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며 설리를 애도했다.

 

지난 17일 엄수된 설리의 발인식에는 유족들을 비롯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연예계 동료, 지인들이 참석했다. 장례 및 발인은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이들은 눈물을 흘리며 설리의 마지막 길을 함께 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