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용문새마을금고, 유관기관 협력 금융안전사고 예방 모의훈련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0/19 [22:15]

MG용문새마을금고, 유관기관 협력 금융안전사고 예방 모의훈련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0/19 [22:15]

▲용문새마을금고 금융안전사고 예방 모의훈련모습 (사진제공=용문새마을금고)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용문새마을금고 금융안전사고 예방 모의훈련 모습 (사진제공=용문새마을금고)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MG용문새마을금고(신금철 이사장)는 지난 18일 유관기관 협력 무장강도 발생 대처능력을 배양할 필요에 의하여 '새마을금고 금융안전사고 예방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모의훈련은 가상의 무장강도 2인조 괴한이 침입하여 창구 직원과 시민을 위협 현금탈취를 가정하여 직원의 신속한 비상벨을 작동하여 현금탈취 도주하는 무장강도를 경찰 및 무인경비업체가 신속 도착하여 범인 검거하는 상황을 연출했다.

 

용문파출소,에스원 양평지사에서 나와 모의훈련에 참여했다.

 

용문새마을금고는 이날 훈련을 통하여 범인의 침입 및 예상 도주경로에 CCTV 배치 확인 및 창구내 CCTV 각도 등을 꼼꼼히 점검했으며 안전관리시설물인 비상벨, 경보기등 설치 및 작동 여부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용문새마을금고 신금철 이사장은 “나의 일터가 안전해야하고 또한 고객의 금융자산을 지켜야하는 직원들이 모의훈련을 통하여 위기상황 대응 능력을 길러 사고 없이 안전하게 범인을 검거한 훈련은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 며 “앞으로도 새마을금고안에서 일어나는 모든일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범죄 상황재연을 통한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한예슬, “유튜브 시작 이유? 예쁘고-아름다울 때 더 많이 보여주고자”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