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용문새마을금고, 성요셉의 집 방문 주말 뜻 깊은 자원봉사활동 가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0/21 [13:52]

MG용문새마을금고, 성요셉의 집 방문 주말 뜻 깊은 자원봉사활동 가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0/21 [13:52]

▲ 용문새마을금고 임직원 및 부녀회원 성요셉의 집 봉사활동 참가자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용문새마을금고)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용문새마을금고 임직원 및 부녀회원 봉사활동 모습(사진제공=용문새마을금고)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MG용문새마을금고(신금철 이사장)는 지난 19일 토요일 주말 임.직원 및 부녀회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문면 망능리 소재 성요셉의 집(이한주 원장)에서 자원봉사활동과 물품전달식을 가졌다.

 

성요셉의 집은 노인요양보호시설로써 요양등급 판정에 의하여 치료를 요하는 어르신들의 보호시설이다. 이날 용문새마을금고 임.직원들은 텃밭 정리와 함께 시설 증축중인 건물 주변 정리등 일손이 못미치는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50만원 상당의 물품 전달식도 가졌다.

 

용문새마을금고 신금철 이사장은 "올해도 임직원 및 부녀회원들과 다시 방문하여 뜻 깊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함을 느끼며, 짧은 인생길의 마지막 터전인 이곳에서 우리봉사자들이 잠시 환경개선 활동과 어르신들과 함께 손잡고 웃음을 나눴던 기억을 추억 삼으셨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 된 곳을 찾아 작은 힘을 보태는 일에 관심 갖고 이웃과 함께하는 새마을금고를 만들겠다"말했다.

 

▲ 용문새마을금고 임직원 및 부녀회원 봉사활동 모습(사진제공=용문새마을금고)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한예슬, “유튜브 시작 이유? 예쁘고-아름다울 때 더 많이 보여주고자”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