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겸 의정부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제10회 한국전문인대상’ 수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1 [19:54]

김정겸 의정부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제10회 한국전문인대상’ 수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01 [19:54]

▲ 의정부시의회 김정겸(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 의원 (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의회 김정겸 자치행정위원장은 지난 11월 1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10회 한국전문인대상" 시상식에서 ‘의정(기초)부문’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전문기자협회(회장 김창석)가 주최.주관한 "제10회 한국전문인대상"은 올해의 정치.의정.언론.예술.사회공헌 등 각 분야 전문인을 대상으로 전문성.혁신성.참신성.공약 실현 가능성 등 3개 분야 25개 세부지표를 평가해 우수한 공로자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정겸 자치행정위원장은 의정부시의회 제8대 전반기 자치행정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의정부시 침수방지장치 설치지원, 의정부시남북교류협력 관련 등 각종 조례안을 발의하고, 행정사무감사에서는 예산집행을 철저히 감사해 비효율적인 예산집행을 시정할수 있도록 하여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온 공로를 높게 인정받았다.

 

또한, 김정겸 자치행정위원장은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쁨과 동시에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도 시정 내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를 통한 의정 활동으로 45만 시민 모두 행복한 의정부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