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사)양평농촌나드리-양평한화리조트 MOU 체결

양평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양평군-(사)양평농촌나드리-한화리조트 업무 협약식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4 [11:40]

양평군-(사)양평농촌나드리-양평한화리조트 MOU 체결

양평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양평군-(사)양평농촌나드리-한화리조트 업무 협약식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04 [11:40]

▲정동균(가운데) 양평군수 (사)양평농촌나드리.양평한화리조트 업무협약 체결(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사)양평농촌나드리-양평한화리조트는 지난 31일 군수 집무실에서 양평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삼자간 업무협약으로 양평군, (사)양평농촌나드리, 양평한화리조트는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양평농촌체험관광 홍보에 공격적 마케팅을 추진할 수 있는 장을 열게 됐다.

 

양평한화리조트는 국내·외 홍보라인을 활용한 양평농촌체험마을 패키지상품예약 및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사)양평농촌나드리는 양평농촌체험마을의 양질의 농촌체험프로그램의 제공하며, 양평군은 양평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행정적 지원을 나서게 된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평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생태관광, 농촌관광을 활성화하여 장기적인 경기불황으로 침체되어있는 양평관광이 이를 극복하며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수 있도록 관에서도 적극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민병곤 (사)양평농촌나드리 이사장은 “침체되고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 한화리조트와의 협업을 통해 양평농촌체험마을과의 상생의 계기가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우하승 한화리조트 총지배인은 “양평화리조트에서는 내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 관계의 유지로 양평관광과 양평농촌체험마을에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향후 양평농촌관광 관련 홍보 계획의 수립과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 방안을 모색하고 보다 향상된 양질의 체험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