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승남 구리시장, 교육 현장 의견 직접 듣는다!

관내 32개 초·중·고교 방문 간담회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5 [10:06]

안승남 구리시장, 교육 현장 의견 직접 듣는다!

관내 32개 초·중·고교 방문 간담회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05 [10:06]

▲안승남 구리시장  장자중학교 방문 의견수렴 모습 (사진제공 =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안승남 구리시장 구리중학교 방문 간담회 후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구리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안승남 구리시장은 함께하는 교육 도시 조성과 교육 현안에 대한 의견 수렴을 위해 관내 32개 초.중.고교를 직접 방문해 학교장 및 학부모와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11월 1일 구리중학교와 장자중학교 방문을 필두로 오는 12월 12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학교 방문 및 간담회는 향후 구리시의 교육 환경의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는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 학교 시설 개선 지원, 혁신교육지구 사업 안내와 각 학교의 현안 사항도 수렴할 예정이다.

 

간담회는 안 시장이 학교를 직접 방문해 학교 교육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반부패·청렴 협약 체결’ 및 구리시의 교육 정책 설명과 지난 학부모 간담회 결과 안내, 질의응답 및 건의사항 청취 순으로 진행되고 있다.

 

안승남 시장은 학교 현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함께하는 교육 도시 조성을 위해 늘 학교 현장과 학부모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고, 혁신교육도시로서의 힘찬 행보와 지원으로 행복한 교육 도시, 구리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 미래를 위해 학교와 지역 사회가 교육 공동체로 격려하고 지지하는 교육 특별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