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국제예술교류센터, 중국고미술감정 한국순례 시즌2 이어져

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중국국제문화촉진회 공동 주최 22일,23일 양일간 천도교중앙교당에서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07:56]

(주)국제예술교류센터, 중국고미술감정 한국순례 시즌2 이어져

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중국국제문화촉진회 공동 주최 22일,23일 양일간 천도교중앙교당에서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06 [07:56]

▲ 중국고미술감정 한국순례 포스터 (사진제공=(주)국제예술교류센터)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국제예술교류센터는 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박선우 위원장) 및 중국국제문화촉진회와 함께 2019년 11월 22(금)-23(토) 양일간 경운동 천도교중앙교당에서 중국고미술감정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중국 최고의 감정가와 중국 사법기관 인증 컴퓨터감정가들과 함께 다원.심층적 분석을 하여 진품여부를 가려낸다.

 

진품 판정 시 현장구매를 위하여 중국문물보험기금위원회와 커미셔너들이 참여하여 또한 진품들은 북경국제치쓰옥션에 출품이 가능하다.

 

그 동안 한국시장에서 숨통이 막혔던 중국 고미술 시장을 확보하여 예술품의 환금성을 모색하여 수장가들의 오랜 숙원을 해결하고자 한다.

 

특히 주관사인 ㈜국제예술교류센터는 중국 합자회사로 세계문화예술의 활성화을 위한 문화기금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에 중국 고미술 및 현대미술을 포함한 예술제반의 문화기획을 추진하여 문화산업의 고부가 가치를 높이고자 한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