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3월에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2차 분양

전체 6개 용지(44천㎡) 산학협력용지, 중소기업용지 등으로 계획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01:51]

경기도시공사, 3월에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2차 분양

전체 6개 용지(44천㎡) 산학협력용지, 중소기업용지 등으로 계획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21 [01:51]

▲ 조감도 (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2차 분양을 오는 3월 시행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분양대상 용지는 6개 용지(44천㎡)로 기업수요에 맞추어 소규모(3천㎡)에서 중규모(14천㎡) 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계획했다.

 

그중 1개 용지는 IT 및 의약분야 기술 투자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유치를 위해 기업 및 대학 산학협력단과 연계한 산학협력용지를 도입할 계획으로 올해 2월 관련분야 전문가 자문 등을 통해 대상용지를 확정할 예정이다.

 

또한 소규모용지(3,148㎡)는 중소기업 및 소기업을 우선 유치하여 지식정보타운과의 상생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분양일정은 3월말 분양공고, 4월 과천시청(대강당)에서 입주 희망기업 참가의향서 접수, 6월말 경기도시공사에서 사업계획서 접수․평가, 7월 과천시 심의위원회에서 최종 분양대상자를 확정 후 협상을 통하여 감정가격으로 계약 체결할 예정이다. 분양토지의 착공은 2020년 7월부터 가능하다.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는 과천시가 시행하는 사업으로 1차 분양시 21개 용지 174천㎡이 입주기업 선정 및 계약 완료되어 넷마블, 코오롱글로벌, JW중외제약, KOTITI 시험연구원 등 총 77개 첨단기업 및 연구소가 7월 착공을 준비 중에 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분양을 통해 수도권 남부 4차 산업의 핵심지역을 선도할 우수기업 및 대학 산학협력단을 유치, 혁신적인 미래발전도시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분양을 희망하는 기업 및 관계자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분양 및 개발 등 상세문의는 경기도시공사 또는 과천시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