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논란 사과 “권민아에 진심으로 미안..인간적으로 모자랐던 리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04 [19:19]

AOA 지민, 논란 사과 “권민아에 진심으로 미안..인간적으로 모자랐던 리더”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7/04 [19:19]

▲ 배우 권민아-AOA 지민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AOA 리더 지민(신지민)이 전 멤버였던 배우 권민아의 과거 폭로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지민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글로 모든 것을 다 담을 수 없지만 미안하고 죄송하다”며 “다 제가 팀을 이끌기에 부족하고 잘못했다. 후회와 죄책감이 들고 같이 지내는 동안 민아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었고,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아 지민은 “어제도 울다가 빌다가 다시 울다가 그럼에도 그동안 민아가 쌓아온 저에 대한 감정을 쉽게 해소할 수는 없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죄송하다”며 “어렸을 때 당시의 나름대로 생각에는 우리 팀이 스태프나 외부에 좋은 모습만 보여야한다는 생각으로 살았던 20대 초반이었지만,그런 생각만으로는 팀을 이끌기에 인간적으로 많이 모자랐던 리더인 것 같다”고 자책했다.

 

마지막으로 지민은 “논란을 만들어 죄송하다. 두서없이 글을 써서 죄송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 둘을 위해 노력을 많이 해줬던 우리 멤버들과 민아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권민아는 앞서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AOA 활동 당시 한 멤버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그로 인해 팀을 탈퇴하게 됐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던 사실도 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 해당 멤버는 AOA 리더 지민이라는 사실을 폭로했고, 지민이 자신의 SNS에 “소설”이라는 글을 남긴 뒤 삭제하자 다시 한번 지민에 대한 저격을 이어갔다.

 

폭로를 이어가던 권민아는 4일 AOA 지민에게 사과받은 사실을 전하며 “이제 진정하고 꾸준히 치료 받으면서 노력하고, 더 이상은 이렇게 소란피우는 일 없도록 하겠다”며 “이제 이 일에 대해서 언급하거나, 또 글을 올리거나, 말도 안가리고 그러지 않겠다. 글도 잘 못써서 뭐라고 쓴건지도 모르겠지만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밝혔다.

 

-다음은 지민 글 전문.

 

짧은 글로 모든 것을 다 담을 수 없지만 미안하고 죄송합니다.

 

다 제가 팀을 이끌기에 부족하고 잘못했습니다. 후회와 죄책감이 들고 같이 지내는 동안 제가 민아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었고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제도 울다가 빌다가 다시 울다가 그럼에도 그동안 민아가 쌓아온 저에 대한 감정을 쉽게 해소할 수는 없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정말 죄송합니다.

 

어렸을 때 당시의 나름대로 생각에는 우리 팀이 스태프나 외부에 좋은 모습만 보여야한다는 생각으로 살았던 20대 초반이었지만 그런 생각만으로는 팀을 이끌기에 인간적으로 많이 모자랐던 리더인 것 같습니다.

 

논란을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두서없이 글을써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 둘을 위해 노력을 많이 해줬던 우리 멤버들과 민아에게 진심으로 미안합니다.

 

dj32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