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빗줄기 속에서도 코로나19 기부행렬은 끝나지 않았다!

금곡동 페리카나치킨 이희문 대표, 코로나19 극복 성금 200만원 기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8/04 [17:01]

남양주시,빗줄기 속에서도 코로나19 기부행렬은 끝나지 않았다!

금곡동 페리카나치킨 이희문 대표, 코로나19 극복 성금 200만원 기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8/04 [17:01]

▲ 조광한(가운데) 남양주시장 금곡동 페리카나치킨 이희문(좌측 첫번째) 대표 성금 기탁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4일 금곡동에 위치한 페리카나 치킨(대표 이희문)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금곡동 주민자치위원, 홍유릉 상점가 상인회 사무국장 등 여러 분야의 직함을 가지고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희문 대표는 후원금을 전하며 “코로나19로 힘들어하시는 시민분 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함께 힘을 모아 하루빨리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광한 시장은“시는 앞으로도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코로나19로 사각지대에 놓인 시민을 빠르게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이희문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전달받은 기부금은 남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