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인창동 엄지태권도학원 원생들, 정성어린 성금 기탁

어린이 원생 고사리 손으로 만든 라면 트리 및 성금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18 [09:56]

구리시 인창동 엄지태권도학원 원생들, 정성어린 성금 기탁

어린이 원생 고사리 손으로 만든 라면 트리 및 성금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2/18 [09:56]

▲ 엄지태권도학원 원생들 정성어린 라면트리와 성금 김진희(좌측2번째) 인창동장에게 전달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 인창동 소재 엄지태권도(관장 박대교) 학원에서는 지난 17일(월) 인창동 주민센터(동장 김진희)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1,000개 상당의 봉지 라면으로 만든 ‘라면 트리”와 성금 20여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한 봉지라면 트리는 태권도 학원 어린이 원생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몇 달 전부터 고사리 손으로 봉지 라면을 한 두 개씩 모아 만든 것이다. 원생들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인창동 주민센터에 라면 트리를 전달했다. 또한 20여만원의 성금은 학원에서 고구마를 직접 팔아 생긴 수익금을 모두 전달한 것이다.

 

박대교 엄지태권도 관장은 “우리 아이들이 라면 기부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면서 자연스럽게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게 되고, 태권도를 배우는 자긍도 높아질 것”이라며, “3년 전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하고 있는데, 향후 학원에서 발생되는 수익금 일부를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진희 인창동장은 “반짝반짝 빛나는 라면 트리에서 나오는 아이들의 정성과 예쁜 마음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것 같다.”며, “인창동에서도 아이들의 예쁜 마음을 이어받아 어려운 이웃을 정성으로 보살펴 주는 따뜻한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